본문 바로가기
낚시. 사진속세상~

★고향 시골집☆ 풋고추.농사일도와드리기.주말농장.밤고구마판매.태양 고추판매

by 대전 복 공인중개사 2014. 9. 22.

★고향 시골집

^^안녕하세요~ 저는 주말을 이용하여 시골 부모님댁에 잠시

다녀왔습니다.^^*~

 

무서운 숫 닭 어린이는 조심!!

ㅋ ㅋ ㅋ

지난 추석에 수확하던 고구마 밭에는 아직도

못다 수확한 고구마가 많이 있네요

부모님 두분이 수확하는 하루에 2-3개 고랑(두둑) 하고 많 다고

하시네요. 힘들어서 못 하신다 면서~ 

수확하려면 앞으로 약 일주일 (5-7)을 걸릴 것 같네요

 

 

이제는 80 되신 아버님~

그래도 소형 트럭을 운전하시면서 농사일을 하신다. 

 역시 건강 제일!!

 

 

 

시골집에서 자연 건조후 선별해서

박스단의로 판매 하신다.

 

오전에는 수확한 고구마

 

 

 

 

 

오후에는 어머님과 깨잎과 풋고추 수확을 위해

밭에서 일을 하였죠~

지금이 깨잎수확이 적기라고 말씀하시네요.

 

 

 

주말에 시골에 계신 부모님의 얼굴도 볼겸 해서

자주는 못가지 만 가끔씩 들려서 부족하고

힘겨운 일손을 도와드리죠~

나름대로 보람찬 주말을 보낸것 같네요. ㅎ ㅎ ㅎ

 

고구마 .태양초고추. 필요한신분

전화주세요

041-352 0814

저녁에 통하가 가능합니다

한 낯에는 농사일을 하셔서 통화가 힘들어요

 

생각중

주말 농장이라고 생각하면서 하는데

그래도 매번 느끼지만 역시 농사일을 끝도 없고 힘들어요~